티스토리 뷰

food

과장님댁

Hello™ 2013. 11. 13. 14:11

과장님댁


이번에는 건대.



방문한지 좀 되었지만 귀찮은것 + 여러가지 사건들... 디스크등등.. 으로 미루어 두었다가 꺼낸 데이터

생선...

좀 많이 좋아하지 않는다. 음. 바다에서 나오는건 많이 먹지 않는다.

김, 오징어, 낙지 익혀서 먹고 회등은..~~~ 물론 참치는 아주 좋아함.ㅋㅋ

그런데 요즘들어서 치매기가 있는것인지.. 해서 고등어는 먹어야지 하면서 먹고 있는데.. 건대에서 발견한 생선집.


거의 모든 메뉴가 생선임..ㅋㅋㅋ

메뉴판도 생선.. 그런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다른분들과 같이 가도 나쁘지 않은. 깔끔함이 좋다.


469-3392

그리고 나의 어이없는 사진실력...
그리고 밥을 먹으로 간게 아니고 술한잔 하러 간거라서.. 다른 음식은.;;;; 음... ;;;;


살짝 큰 길에서 벗어난것도 있는데
거기에 또 안으로 2집정도 들어가서..

잘 안보인다. 

메뉴

메뉴


그런데.. 한참 놓고 사진도 찍고 보고

 고르고 있는데. 메뉴판이 2개라고 하셔서..빨리 골라서 드림..ㅋㅋㅋ

일단 술먼저
생선.
역시나 어둡구나.. 안보이는 구나
음..
미역국이었나?

계란찜..
그런데.. 알이..알이...

알은 싫은데.. 계란찜에 알이....

생선.
어두워서 역시.

이것도 생선
음..

고등어하고, 다른 하나인데 무엇인지 모르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