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오미 로봇청소기 3세대 청춘

테일리스트에서 구매했다. 씨티체크 50불 할인해준다고 해서

그런데, 적용이 안되는 카드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더군다나

최초에 조금 청소해보고 10% 밧데리가 남아 있어서

그리고 충전시켰는데 충전이 안됨

그래서 다시 교체 요청을 했지만 ㅎㅎㅎㅎ

집에 도착해서 다음날 문제를 발견해서 테일리스트에 문의하고 바로 교환요청 해서(7일 이내에 해야지 된다고 함)

문제없이 진행되었다

아직 도착은 안했지만 (월요일. 28일 발송한다고 함)


집도 작은데 굳이 필요한가 싶다가도, 매번 청소할대멘 로봇이 있으면 조금 더 편할듯 해서

그리고 찍찍이로 매번 청소할 필요가 없을듯도 하고 ㅎㅎㅎ

그리고 청춘 버전은 싸다

기능이 좀 떨어지고 밧데리도 적은 용량이라고 하는데, 상세한 스펙은 모르겠음

그냥 청소만 잘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