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roduct

iPhone5 에 ios7 Beta2 올리기 2탄

Hello™ 2013. 7. 2. 09:53

쓸까말까 하다가 써야지 되겠다.

아직 베타니까.~ 하면서 봐줄려고 해도.. MS가 베타를 이렇게 만들었다면 실컷 욕해줬을텐데 애플이라 그나마 많이 참는다..


현재는 바로 ios6으로 내렸다.

그런데.. shift + 업데이트를 했더니.. 문자 돋보기에서 문제발생. 혹시나 해서 다시 해보니 같은문제 또 발생해서 그냥 duf복원을.

그렇게 하니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ios7 -> ios6으로 shift + 업데이트를 했을때 다른 사람들도 문제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아직 많은 버그가 있는 제품이라서..

이것때문에 문자보내면서 많이 힘들었다. 오타를 안낼려고.. 그런데 유독 4에서는 많이 안나는 오타가 5에서는 왜 이렇게 많이 나는지..;


디자인만 이야기 하는데, 실제 사용함에 있어서 버그를 수정하는게 맞지 않을까?

디자인이 아무리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데, 많이 안되고 많은 버그가 있다면?

생명과 무관한 제품은 상관 없다는 것일까?

뭐 나조차도 디자인이 제일 우선시 하기 때문이긴 하지만, 그건 제품에 대한 퀄리티가 보장이 된 상태에서 디자인을 논하는 것이지 디자인"만" 이쁘고 좋다고 무조건 선택하는 것은 아니지 않을까?


아직 베타 이니까 더욱 발전할 여지가 있다는 것이 안도가 된다.

ios7을 신뢰할 수 없는 제품군에 넣어두고 있다.

빨리 개선되기를 바라는 것도 아니다. 정식으로 출시할때에는 버그들이 없어지고 마음편히 사용할 수 있었으면 한다.



이런 이미지가 그냥 똭.
다음페이지 이런거 없음 그냥 이 화면만


이 화면이 나오면 재부팅.



* 이 화면이 나오는 부분 발견.

폴더를 누르면서 홈버튼을 누르면..제일 하단에 있는 이미지처럼 앱들이 술래잡기

이렇게 정상적인 화면이 있어야지 되는데.

문자만 멀티태스킹에서 지우면 이렇게 보기 흉한 모습이.

다른 애들을 지워도 문자는 남아있다.

카카오톡이 아직 ios7에 안맞는 건가?

앱을 변경해야지만 새로운 os에 제대로 맞는 것일까?

이 부분은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것.

* 이 화면은 채팅을 삭제하고 싶은데 삭제가 안된다.

그래서 내용만 지웠음.


* 문자, 전화, 카톡등 하루가 지나면 다 삭제하는 편임.

이건..뭐.. 

폴더 + 홈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앱이 다 도망간다.. 찾을수도 없고..


* 나는 자타공인 애플빠인데 왜이러지???
* 안드레기는 깔만한게 너무나 많아서 그런 것일까?

* 이제 여름이니 가을까지는 아직 시간이 많지않을까??? ;;;